▲비빔블 제공/© news@fnnews1.com

 

[파이낸스뉴스=오남경 기자] 4차산업과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실감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소식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콘텐츠 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의 지원을 받아 11월15일 예정인 ‘백범김구 와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는 인터렉션 홀로그램을 통해 백범김구 선생 이 직접 말하고 움직이 는 등 관객과 소통하는 역사 토크콘서트 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공연에는 주식회사 비빔블의 자체 특허기술인 “HOLOMR(홀로엠알)”이 활용 되었다.
HOLOMR 솔루션을 통해 백범김구 의 3d 캐릭터가 대역배우의 모션,페이셜을 실시간으로 송출시켜 관객석에 홀로그램으로 보이게 된다.

홀로그램으로 투영되는 백범김구는 동작뿐 아니라 얼굴의 표정과 관객석의 상황에 따른 실시 간 인터렉션이 가능하여 관객들은 실제 백범김구 와 대화하고 있는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공연일에는 독립운동가 4인방(김구,안중근,윤봉길,이봉창)의 스토리를 풀어낸 기능성게임 HIDDEN STORY VR(히든스토리 브이알)도 함께 전시되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당공연 의 예매는 콘텐츠 문화광장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다양한 추첨행사도 예정되어있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