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푸르미르 로비에 설치된 열화상 카메라

호텔푸르미르는 코로나 19 감염증에 대비하는 안전 방안을 실행한다.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인한 불안감으로 호텔 숙박업계에도 찬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호텔푸르미르는 코로나 19 감염증 예방대책으로 호텔 예약 고객은 열화상 카메라 측정을 통해 입장하고, 열이 감지된 고객은 2차로 프론트에 별도로 준비된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서는 호텔푸르미르 내부 방역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므로 호텔 로비 출입문 손잡이, 객실 출입문 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주변, 전화 수화기, 테이블 등에 대한 방역도 수시로 실시하고 있다.

호텔 단체 행사는 선별해 예약을 받는다. 객실 및 연회장 내로 활동이 제한되는 행사는 진행하나 전 부대시설을 이용해야 하는 단체 행사는 개별 고객의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예약에 제한을 두고 있다.

호텔푸르미르는 안전한 호텔 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의 안전지대를 자처하는 호텔푸르미르는 호텔 서비스 또한 단체 이벤트에서 전환, 개별 고객을 위한 서비스 PK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호텔푸르미르는 개별 고객 맞춤 서비스인 기념일 PKG, 스위트룸 PKG를 출시해 업장이 아닌 개별 룸에서 이벤트를 할 수 있도록 시기에 맞는 상품을 선보였다.

클라루스 호텔푸르미르 대표이사는 코로나 19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이 숙박 업계에도 큰 타격을 주고 있지만 철저한 대처 방안으로 호텔 내부가 안전지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면 고객의 발길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좀 더 빨리 올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