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왼쪽 김홍준단장 / 오른쪽 조성태회장 /© news@fnnews1.com

[파이낸스뉴스= 서상원기자] (사)국제해외파병평화봉사교류연합회,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 (사)채명신장군기념사업회중앙회 3개단체의 회장조성태(이하 조회장)는 6월24일 (화) 오전 10시30분 영등포소재 협회사무실에서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에게 중앙회사업위원회 공연단장으로 임명하고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협회 사업관리본부장 김현동을 통해 전우와함께의 활동내용을 알게 조회장은 국군장병들에게 “우리나라의 파병역사와 채명신장군기념사업중앙회”의 활동을 알리기 위해 김단장에게 사업단장을 제의하고 임명장을 주게 되었다.

 다모아명사특강㈜ 이고선회장과 협력하여 군장병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4대 법정의무교육, 안보교육과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건강특별강연과 안보강의를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고, 이를 위해 다모아명사특강㈜ 공동회장으로 추대되었다.

전우와함께 김단장은 2018년 5월 수도방위사령부 공병단 공연을 시작으로 16번의 위문공연을 자비로 진행하였고, 뜻있는 기업과 단체의 후원을 받아 장병들의 사기양양을 위해 돼지고기특식, 도서기증, 축구공기증, 공기정화살균기, 미용비누, 유리세정제, 소독방역 등을 장병들의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하고 있다.

김단장은 채명신장군기념사업회중앙회가 진행하려는 기념사업 홍보의 일환으로 뜻있는 기업과 단체의 후원을 받아 각사단별로 회고록을 지정기탁하고, “채명신장군 회고록 독후감대회”를 사단별로 개최하여, 많은 장병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