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와의 간담회 개최
상태바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와의 간담회 개최
  • 배정아 기자
  • 승인 2020.11.11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이낸스뉴스 배정아 기자]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은 10일 오후 의장 집무실에서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지부장 최의호)는 시각장애인 안마사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 제안 및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안마사의 복지 증진을 위한 통합 허브로써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조석환 의장과 대한안마사협회 최의호 경기지부장을 비롯하여 대한안마사협회 강호봉 사무국장, 대한안마사협회 정근호 자문위원 및 대한안마사협회 직원 등이 참여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인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와 관련해 인구대비 수원시의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 이용인원 부족 및 신규 이용인 모집의 고충을 전달했다.

또한 시각장애인 안마사들의 일자리창출을 위한 산모안마서비스 신규사업시행에 대한 검토와 경기안마수련원의 운영 등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건의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조석환 의장은 “건의해 주신 의견에 대해 관련부서와의 협의를 통해서 적극적으로 지원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힘써, 시각장애인 안마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