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이정재’, 마약거래상 ‘이정현 마약 거래상’이정현 ‘깨알 재미’ 선사

 

▲사진=‘드라마월드’ 이정재, 이정현 카메오 출연/© news@fnnews1.com

 

 (파이낸스뉴스=안현주 기자) 이정재와 이정현 배우가 특급 카메오로 출연해 ‘역대급 카메오군단’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라마월드가 화제다.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측은 “23일, 24일 방영되는 8, 9화에 배우 이정재와 이정현이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정재는 뱀파이어 족으로, 이정현은 마약 거래상으로 분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정재 배우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맺은 제작자 ‘션 리차드'와의 인연으로 드라마월드에 함께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극 중 판타지 드라마 '붉은 달의 전설' 속 뱀파이어로 등장, 호랑이 족의 피로 만든 음료인 ‘데이워크’의 광고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데이워크’는 극 중 뱀파이어 족이 햇빛을 보기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설정되어 있다. 드라마월드 측은 이정재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역할이었던 만큼, 매력적인 뱀파이어를 예고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정현 배우는 ‘악역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 답게 마약 거래상으로 활약해 카메오의 재미를 더했다. 극 중 장현(정만식)의 조직으로 침투한 지원(하지원)과 클레어(리브 휴슨), 에반(브렛 그레이)와 만나 날선 대립을 펼칠 것으로 보여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해당 회차에 등장할 것으로 보이는 패러디와 클리셰도 화제다. 하지원은 자신이 출연한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직접 패러디 할 것으로 보여 드라마의 기대를 높였다.

헨리는 세스의 계략에 빠져 남자 주인공은 회상 씬에서 샤워를 한다는 K-드라마 클리셰에 따라 샤워를 하다가 영원한 '플래시백'에 갇힐 것으로 예고돼 이후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