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담비, 다이어트 라인업 ‘메타그린 슬림’ 광고 온에어
상태바
배우 손담비, 다이어트 라인업 ‘메타그린 슬림’ 광고 온에어
  • 안현주 기자
  • 승인 2021.05.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손담비의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광고 영상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라인 모델로 배우 손담비를 발탁하고 건강미 넘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손담비는 평소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등을 통해 꾸밈없고 유쾌한 일상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주목받아왔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손담비는 순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과 함께 무리한 절식이나 금식이 아닌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순간순간을 보여줬다.

또한 손담비는 이번 광고를 통해 데뷔 후 첫 CM송 녹음에 참여해 의의를 더했다. 손담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목소리로 완성된 메타그린 슬림 CM송은 “식사 후엔 메타그린, 참지 말고 굶지 말고 먹고 나면 메타그린” 등 다이어터로서 공감되는 상황을 재치 있는 가사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손담비와 함께한 메타그린 슬림 영상은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으로 화제가 된 손담비의 몸매 비결과 함께 메타그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건강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와 행복한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