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감독, 후배 골퍼들에 ‘셀렉스’ 통 큰 후원
상태바
박세리 감독, 후배 골퍼들에 ‘셀렉스’ 통 큰 후원
  • 안현주 기자
  • 승인 2021.09.17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스 모델 박세리 (제공 : 출처바즈인터내셔널)/© news@fnnews1.com
▲셀렉스 모델 박세리 (제공 : 출처바즈인터내셔널)/© news@fnnews1.com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셀렉스 모델로 활동하는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이 골퍼 후배들에 셀렉스 제품을 후원한다. 

박세리는 17일 개막하는 KLPGA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하는 프로암 및 프로 선수 120명에게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와 셀렉스 스포츠를 후원한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 작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담은 제품이다. 단백질은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소화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지는데 매일유업은 이 점에 착안해 미리 작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만들었다.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의 단백질 흡수능력까지 고려한 결과다. 

셀렉스 스포츠는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만을 사용한 스포츠 전문 제품이다. 달걀 약 3개 분량에 해당하는 100% 분리유청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mg을 함유해 단백질 보충과 함께 운동 전후 활력 보충도 돕는다. 운동 중 갈증이 생길 때 텁텁함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초콜릿 분말과 복숭아 과즙 농축액을 사용, 목넘김은 물론 맛도 깔끔하다. 

매일유업은 지난 2020년 셀렉스 브랜드 모델로 박세리 감독을 발탁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대한민국 1등 단백질 근육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하며 IMF 외환위기 당시 용기와 희망을 주었던 박세리 감독의 ‘맨발투혼’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근육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박세리 감독은 지난 여름 매일유업과 재계약을 맺으며 2년째 셀렉스 모델로 활동 중이다. 

박세리 감독은 “골프 경기에서 부상을 줄이고 경기력을 향상하기 위해서는 평소 운동으로 기초체력을 기르는 것은 물론, 꾸준히 단백질을 섭취해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운동 전후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1등 단백질 셀렉스와 함께 후배 골퍼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 셀렉스는 누적매출 1천억 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식품의약안전처, 2020 식품 등 생산실적 통계-건강기능식품 산업 주요 통계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잡았다. 현재는 단백질 성인영양식을 넘어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일상 생활 속 단백질 보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운동 전후 빠른 단백질 보충을 위한 셀렉스 스포츠, 장건강과 혈당·콜레스테롤까지 개선하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장건강과 면역기능 관리를 위한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등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