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온라인 활동장 오픈
상태바
‘2021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온라인 활동장 오픈
국내 최대 청소년 온라인 축제
  • 문영진 기자
  • 승인 2021.09.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스트 홈페이지를 소개하는 홍보대사 마이린

한국청소년연맹이 청소년의 행복과 균형 성장을 위한 세계 온라인 청소년 축제인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온라인 활동장에서 사전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캠페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개막식 당일 모바일 초대장과 링크를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 라이브 방송 및 게임대회 등 다양한 활동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과 성인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에 대한 랜선특강뿐만 아니라 부모 자녀 간의 고민 상담, 나만의 캠핑을 즐기는 온라인 M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주제와 대상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참여 프로그램은 캠페스트 홈페이지와 코야티비(한국청소년연맹 유튜브)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로블록스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청소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과정 활동,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해 받은 활동 포인트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2021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은 10월 2일 유튜브로 생중계되며, MC는 110만 유튜버 마이린과 홍보대사 ‘버가부’의 상상력 가득한 축하 무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청소년들과 함께한다.

청소년들이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가치관과 시선을 가진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이번 행사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교보생명, 국립생태원, 신한은행, 낫소, 축구파이, 학교안전공제중앙회,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