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NOW] "고고씽! 얼음썰매 너무 재밌어요"
상태바
[지역 NOW] "고고씽! 얼음썰매 너무 재밌어요"
금빛수로 아동전용 얼음썰매장 개장
김포시,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과 시민들 여가 활용 기회 제공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2.01.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김포시 금빛수로 라베니체에 개장된 아동 전용 얼음썰매장에서 어린아이가 사랑의 손하트를 하며 썰매를 타고 있다./사진=김민주 기자© news@fnnews1.com
▲지난 7일 김포시 금빛수로 라베니체에 개장된 아동 전용 얼음썰매장에서 어린아이가 사랑의 손하트를 하며 썰매를 타고 있다./사진=김민주 기자© news@fnnews1.com

(김포=파이낸스뉴스) 김민주 기자= 코로나 펜데믹 장기화로 지쳐있는 아이들이 얼음썰매타는 재미에 흠뻑 빠져 추위도, 코로나도 잠시 잊는 듯 보인다.

김포시는 1월 4일부터 2월 2일까지 장기동 금빛수로에서 ‘아동 전용 얼음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금빛수로 얼음썰매장’은 지난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겨울철 기온상승으로 수로가 얼지 않아 운영하지 못했으나 이번 겨울은 기온 급강하로 운영조건이 갖춰져 운영하게 됐다.

얼음썰매장은 13세 이하의 아동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된다. 다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이용정원이 보호자 동반 포함 100명으로 제한되며 개인 장비는 썰매장으로 반입할 수 없다.

김포시관계자는 그동안 포근한 겨울철 날씨로 얼음썰매장 운영이 원활하지 못했다. 올 겨울에는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얼음썰매장을 운영해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과 시민들에게 여가 활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