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천연원료 식품 선보여
노화방지와 피부탄력에 도움주는 콜라겐 섭취

  

▲팜슈가를활용한 신제품 카카오라떼베이스및 풋사과콜라겐젤리./사진제공=여우두마리/© news@fnnews1.com

 [파이낸스뉴스=안현주 기자] 천연 원료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여우두마리에서는 지난 24일gi지수가 낮은 팜슈가를활용한 신제품 카카오라떼베이스및 풋사과콜라겐젤리를 출시했다.

여우두마리는 친구나 가족이 추천해준 제품 처럼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제공 하겠다는 모토로 설립된 여성기업이다. 각각 여우같이 골라 좋은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와 좋은제품을 가려낼 줄 아는 똑똑한 소비자를‘여우 두 마리’로 표현했다. 

지난 8 월 화학향료 대신 음료에 사용하는 천연 향을 첨가해 아이들목욕 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여우버블클렌저를 출시하며 육아 아이템, 아이 목욕 클렌저 등을 찾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여우두마리 제품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와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증가하며 간편식,다이어트식 등의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여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카카오라떼베이스,풋사과콜라겐젤리 등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천연원료 식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여우두마리의 카카오라떼베이스는 화학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과테말라 께치족이 생산한 카카오원두와 캄보디아 청정지역의 종려나무 꽃액즙으로 만든 프락토올리고당만으로 제조되었다. 헤세드팜슈가로 만든 프락토올리고당은 설탕처럼 단맛을 내지만 우리 몸에 소화, 흡수되지 않고 장에 도달하므로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건강관리나 체중조절 등에 도움을 준다. 카테킨,안토시아닌을 함유해 건강식으로 알려진 카카오의 진한 맛과 저칼로리로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배변활동을 돕는 프락토올리고당의 단맛이 어우러져 건강하면서도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풋사과콜라겐젤리의 경우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지만 정제당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겨냥해 비타민이 풍부한 풋사과농축액과 노화방지와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