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오후2시 구미코 컨벤션센터 3층에서

강명구 예비후보의 저서 '다시 대한민국' 출판기념회 포스터
강명구 예비후보의 저서 '다시 대한민국' 출판기념회 포스터

강명구 국민의힘 구미()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오는 6일 오후 2시 구미시 산동읍 소재 구미코 컨벤션센터 3층에서 그의 저서 <다시, 대한민국: K보수의 미래전략을 생각한다>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명구 예비후보의 이번 저서 <다시, 대한민국>은 제1위기일발 대한민국과 제2대한민국호, 다시 미래로로 총 2부로 구성이 있으며, 강명구 예비후보가 지난 대선 경선부터 대통령실 국정기획비서관까지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하면서 경험한 일화들과 대한민국의 정치 현안에 대한 고민이 진솔하게 담겼다.

강명구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의 핵심참모로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치열한 고민들을 정리한 책이라며 책을 보시는 분들이 많은 공감과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출간 소회를 밝혔다.

또한, 강 예비후보는 대통령실에 있으면서 진정으로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고민하는 것이 정치라는 것을 깨달았다국정기획비서관 생활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언제나 응원을 보내주신 소중한 지인분들을 모시고 지역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강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에는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 권영진 전 대구시장 나경원 전 원내대표, 국회의원 박성민·윤재옥·이인선·임이자·장제원·주호영, 구자근 비대위원, 김병민 전 최고위원, 장예찬 전 청년최고위원, 구미시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강 전 국정기획비서관은 1977년 구미 출생으로, 경희대 정치학과(석사), 영국 맨체스터 정치학-행정과 공공정책(석사)를 졸업하고,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 보좌관, 윤석열 대통령부속실 선임행정관,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국정기획비서관(1)을 역임했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