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봄을 맞아 전 액세서리 제품군에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New season, New essent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수스가 봄을 맞아 전 액세서리 제품군에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New season, New essent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일상에 새로움을 선사하고자 마우스, 키보드 및 노트북 가방 등 전 액세서리 제품군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New season, New essential’ 프로모션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물론, 일상 속 기분 전환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액세서리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에이수스는 기능성을 갖춘 PC 액세서리를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노트북 가방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4일까지 4주간 에이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할인율은 품목별로 상이하다.

먼저 파스텔 톤의 다채로운 색상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마시멜로우 마우스(MD100) 및 키보드(KW100) 콤보 상품을 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8만56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시멜로우 마우스는 2가지 컬러의 마그네틱 탑 커버가 제공돼 사용자 취향에 맞춰 손쉽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마시멜로우 키보드는 집이나 사무실 등 모든 장소와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콤팩트한 무선 키보드로, 학생과 직장인들의 책상을 화사하게 꾸며줄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ASUS Vigour Backpack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16인치 노트북 백팩으로,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마그네틱 포켓 등 여러 수납공간을 갖췄다. 여기에 발수성 PU 가죽 소재를 활용해 높은 내구성까지 겸비했다. 5%의 할인율이 적용돼 7만5050원에 구매 가능하다.

ProArt Backpack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외부 활동이나 이동이 잦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백팩이다. 내부에는 방수 기능과 얼룩 방지 항균 코팅된 안감이 적용돼 노트북과 기타 귀중품을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정상가에서 10%의 할인율이 적용된 11만6100원에 판매한다.

15인치 노트북 및 태블릿 수납에 최적화된 ASUS EOS 2 Carry Bag은 캐리백과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리어 핸들에 결착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높은 활용성을 갖췄다. 투톤 컬러로 디자인된 ‘오트 및 라이트 그레이’ 색상은 모던하면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며, 스크래치 방지 및 발수 기능의 600D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돼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5% 할인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 및 할인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