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따뜻한 행보...“하나금융 미션과 방향성 일치”
첫 광고는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 등에 선봬

가수 임영웅이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사진=하나금융그룹)
가수 임영웅이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은 "선행과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하기 때문"이라고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한 배경을 설명했다.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또한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명동 사옥과 한남동 사옥 등 건물 외부에 설치하는 특대형 현수막과 영업점에 배포되는 임영웅 입간판 등 다양한 광고물들을 곳곳에 배치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전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가수 임영웅이 방송에서 불렀던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라는 노래 가사처럼, 하나은행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손님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와 금융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은  “하나금융그룹의 금융 서비스들을 즐겨 이용하는 손님의 입장에서 광고모델로 대중 앞에 서게 되니 남다른 감회가 느껴진다”며 “하나은행이 손님들께 신뢰를 선사하듯 저 또한 손님 여러분께 하나뿐인 내 편이 돼 위로와 따스함을 계속 전파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