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김창준아카데미 원우대상 강의

 

▲지난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대한민국의 미래와 야권의 혁신과제"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안철수 대표, 김창준 이사장/사진제공=김창준미래한미재단© news@fnnews1.com

 [파이낸스뉴스=김성훈 기자]  김창준아카데미(이사장 김창준)는 지난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19~20기원우대상으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대한민국의 미래와 야권의 혁신과제"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창준아카데미와 김창준한미재단은 한국인 최초로 미국에서 공화당 미연방하원의원(3선)과 캘리포니아주 다이아몬드바 시장을 역임한 김창준 전 의원이 운영하는 사단법인이다.

▲안철수 당대표가 김창준아카데미에서 강연하고 있다/© news@fnnews1.com

김 이사장은 지금까지 경험을 통해 쌓아온 민주주의 철학과 국제정치 식견, 경제에 대한 풍부한 실물 경험 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미래 정치 경제 지도자를 양성하고자 정경아카데미를 설립했다. 또 8년간 정치경제 아카데미를 운영해온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졸업생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정치, 경제의 선진화를 이끄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편, 김창준아카데미는 국회설립 허가를 받아 지난 2012년 정치,경제 아카데미 제1기 교육과정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8개 기수 8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안철수 대표가 강연마치고 김창준아카데미 19~20기 원우들과 단체사진 모습/사진제공=김창준한미재단/© news@fnnews1.com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