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 특화 도료 생산·시공 체계로 원스톱 공정
안전관리·친환경·윤리경영 역점...ESG 경영을 실천

최인호 (주)다온기업 대표이사가 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건설기술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파이낸스뉴스)
최인호 (주)다온기업 대표이사가 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건설기술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파이낸스뉴스)

최인호 (주)다온기업 대표이사가 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건설기술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다온기업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화 도료(塗料)를 생산·시공하는 체계로 원스톱 공정을 실행하고 있다.

자체 도료를 사용하면서 좀 더 나은 시공방법을 현장에서부터 끊임없이 연구해 고객사와도 교감하고 있다.

수상 소감에서 최인호 대표는 "현장을 뛰면서 맨손으로 일궈낸 회사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미래를 준비하며 다온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려고 한다"며 "현재 및 미래의 고객들과 직원들이 다온을 '좋은 회사'라는 긍지를 갖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 대표가 창안해 만든 특화 도료 '더 솔리디티'는 현장 관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일약 최고의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그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건설현장의 필수품으로 인정돼 회사가 성장을 거듭하면서 전문 종합건설사로 도약한 것이다. 

한편 최 대표는 대한테크볼협회 부회장, 세계합기도연맹 자문위원, 국제경찰무술연맹 자문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SH공사 건축자문위원과 안양시체육회 부회장으로 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은 정치, 경제,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을 바탕으로 책임을 다하고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졍제와 사회발전에 일조해 온 인물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키워드

Tags #다온기업 #최인호
Copyright © 파이낸스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